피로감이 심해 간 건강을 챙겼지만 호전될 게 전혀 없어 병원에 갔더니 갑상선암이라는 말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래도 착한 암으로 불린다는 말에 진정할 수 있었지만 수술을 마친 뒤에는 아무리 착해도 암은 암이기 때문에 관리하려고 갑상선암 식단을 관리하며 돌봤습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는 매일 먹기가 어렵고 시간이 조금 지나면 마음이 편해져 식단을 소홀히 하고 그 대신 프로시칸을 섭취하기 때문에 안심이 됩니다. 피로감이 심해 간 건강을 챙겼지만 호전될 게 전혀 없어 병원에 갔더니 갑상선암이라는 말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래도 착한 암으로 불린다는 말에 진정할 수 있었지만 수술을 마친 뒤에는 아무리 착해도 암은 암이기 때문에 관리하려고 갑상선암 식단을 관리하며 돌봤습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는 매일 먹기가 어렵고 시간이 조금 지나면 마음이 편해져 식단을 소홀히 하고 그 대신 프로시칸을 섭취하기 때문에 안심이 됩니다.
이직한 후 술자리도 잦은 데다 친구들과의 술자리도 자주 생겨 뜻하지 않게 자주 음주하게 된 시기가 있었습니다. 평소에 조금씩 마시긴 하는데 그때처럼 많이 마시게 된 건 정말 오랜만이었어요. 이직한 회사도 좋았고 동료들과 궁합이 잘 맞아 자연스럽게 술자리가 늘었어요. 몸은 조금 힘들었지만 기분이 좋기 때문에 피하지는 않았지만, 그런 자리가 계속되어 피로가 쌓이게 되었습니다. 이직한 후 술자리도 잦은 데다 친구들과의 술자리도 자주 생겨 뜻하지 않게 자주 음주하게 된 시기가 있었습니다. 평소에 조금씩 마시긴 하는데 그때처럼 많이 마시게 된 건 정말 오랜만이었어요. 이직한 회사도 좋았고 동료들과 궁합이 잘 맞아 자연스럽게 술자리가 늘었어요. 몸은 조금 힘들었지만 기분이 좋기 때문에 피하지는 않았지만, 그런 자리가 계속되어 피로가 쌓이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오랜만에 음주를 계속하기 때문에 좀 피곤하다고 생각해서 주말에 휴식하려고 약속을 점차 줄여갔습니다. 확실히 하루 이틀이라도 푹 쉬면 컨디션이 조금은 돌아오는 것 같기 때문에 한동안 이런 생활을 유지해 왔는데 생각보다 피로는 풀리지 않아요. 이직한 지 한 4개월이 됐을 때부터는 동료들하고 회식하는 날도 많이 줄었고 일이 많아서 야근을 하는 게 아닌 이상은 그렇게 몸이 피곤하지는 않았거든요. 그 이후로도 계속 피로감이 남아 있다가 갑자기 마신 술 때문에 간에 문제가 생겨서 이럴까 봐 걱정이 돼서 간에 좋은 음식과 운동을 하고 몸을 챙기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오랜만에 음주를 계속하기 때문에 좀 피곤하다고 생각해서 주말에 휴식하려고 약속을 점차 줄여갔습니다. 확실히 하루 이틀이라도 푹 쉬면 컨디션이 조금은 돌아오는 것 같기 때문에 한동안 이런 생활을 유지해 왔는데 생각보다 피로는 풀리지 않아요. 이직한 지 한 4개월이 됐을 때부터는 동료들하고 회식하는 날도 많이 줄었고 일이 많아서 야근을 하는 게 아닌 이상은 그렇게 몸이 피곤하지는 않았거든요. 그 이후로도 계속 피로감이 남아 있다가 갑자기 마신 술 때문에 간에 문제가 생겨서 이럴까 봐 걱정이 돼서 간에 좋은 음식과 운동을 하고 몸을 챙기기 시작했어요.
몇 달간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몸 상태는 크게 변하지 않았고 결국 병원에 갔습니다. 신체검사를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했더니 전혀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졌어요. 제가 추측한 간은 굉장히 건강했는데 갑상선에 문제가 있다는 얘기를 듣고 정밀 검사를 해봤더니 그 결과로 이제 관상선암이라는 진단을 받은 거예요. 하늘이 노래진다는 말을 실감하게 되었습니다. 예후가 좋은 암이기 때문에 걱정은 하지 말라고 했지만 아무리 착한 암이라는 별명이 있어도 암이기 때문에 저는 너무 무서웠습니다. 몇 달간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몸 상태는 크게 변하지 않았고 결국 병원에 갔습니다. 신체검사를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했더니 전혀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졌어요. 제가 추측한 간은 굉장히 건강했는데 갑상선에 문제가 있다는 얘기를 듣고 정밀 검사를 해봤더니 그 결과로 이제 관상선암이라는 진단을 받은 거예요. 하늘이 노래진다는 말을 실감하게 되었습니다. 예후가 좋은 암이기 때문에 걱정은 하지 말라고 했지만 아무리 착한 암이라는 별명이 있어도 암이기 때문에 저는 너무 무서웠습니다.
얼마 후 무사히 수술은 마쳤지만, 앞으로 관리해 나갈 것이 막연했습니다. 갑상선암의 식사를 하는 것부터 시작해서 재발하지 않도록 신경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방사선 치료가 계획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가리지 않고 먹으면 좋지만, 처음에는 매우 신중했기 때문에 숯 항아리를 생각하고 식사를 준비했습니다. 시간이 지나 수술한 부위도 회복되고 수술 전과 같은 일상에 물들 무렵 식사나 운동 등의 관리를 소홀히 했습니다. 중간에 한 번씩 정신을 차리고 흉내를 내지만 그날의 얼마 안 되는 시간만으로 점점 암 재발에 대한 경각심이 희미해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얼마 후 무사히 수술은 마쳤지만, 앞으로 관리해 나갈 것이 막연했습니다. 갑상선암의 식사를 하는 것부터 시작해서 재발하지 않도록 신경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방사선 치료가 계획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가리지 않고 먹으면 좋지만, 처음에는 매우 신중했기 때문에 숯 항아리를 생각하고 식사를 준비했습니다. 시간이 지나 수술한 부위도 회복되고 수술 전과 같은 일상에 물들 무렵 식사나 운동 등의 관리를 소홀히 했습니다. 중간에 한 번씩 정신을 차리고 흉내를 내지만 그날의 얼마 안 되는 시간만으로 점점 암 재발에 대한 경각심이 희미해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우연히 건강 관련 기사를 보고 암 재발에 대한 내용을 읽게 됐는데 제가 암 수술을 해서 안심할 수 없는 상태라는 걸 다시 인식하게 됐어요. 그래서 배달 음식을 가끔 먹다가 큰맘 먹고 끊어서 예전 식습관으로 돌아가서 운동도 조금씩 다시 시작하게 됐어요. 하지만 왠지 암 재발을 막는 관리로 보기에는 너무 평범하다고 생각해서 부족한 것을 채울 수 없을까 해서 궁리를 해서 더 보조제를 생각해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건강 관련 기사를 보고 암 재발에 대한 내용을 읽게 됐는데 제가 암 수술을 해서 안심할 수 없는 상태라는 걸 다시 인식하게 됐어요. 그래서 배달 음식을 가끔 먹다가 큰맘 먹고 끊어서 예전 식습관으로 돌아가서 운동도 조금씩 다시 시작하게 됐어요. 하지만 왠지 암 재발을 막는 관리로 보기에는 너무 평범하다고 생각해서 부족한 것을 채울 수 없을까 해서 궁리를 해서 더 보조제를 생각해냈습니다.
갑상선암 식단으로 영양을 섭취했다면 충분할 것 같아 항암 효과가 있는 식품을 포함한 영양제를 선정했습니다. 혼자 살면서 한 끼를 먹는 것 자체가 일로 느껴질 때가 많이 있었기 때문에 항암식품 식단에 넣어 먹으면 스트레스를 받을 것 같아서 시도는 하지 않았습니다.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알약 형태의 제품이 좋을 것 같아 메타웰 페이지에 판매 중인 상품을 하나 선정했습니다. 일본 제품인데도 오랜 배합 기술력을 가진 기업이 제조했다고 하니 믿음이 가고, 좋은 원료를 현지에서 관리하고 길러 이용했다고 하니 매력적으로 보였습니다. 갑상선암 식단으로 영양을 섭취했다면 충분할 것 같아 항암 효과가 있는 식품을 포함한 영양제를 선정했습니다. 혼자 살면서 한 끼를 먹는 것 자체가 일로 느껴질 때가 많이 있었기 때문에 항암식품 식단에 넣어 먹으면 스트레스를 받을 것 같아서 시도는 하지 않았습니다.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알약 형태의 제품이 좋을 것 같아 메타웰 페이지에 판매 중인 상품을 하나 선정했습니다. 일본 제품인데도 오랜 배합 기술력을 가진 기업이 제조했다고 하니 믿음이 가고, 좋은 원료를 현지에서 관리하고 길러 이용했다고 하니 매력적으로 보였습니다.
천연 원료만을 사용한 점이 인상적이고, 구성 핵심 원료 중 하나인 심황에는 쿠르쿠민이라는 물질이 함유되어 있어 암 발생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카레의 주요 요소로서 주식으로 먹는 인도인의 암 발병률이 미국의 1/3 수준이라는 결과를 봤을 때 확실히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다음에 명일엽이라는 약초를 이용해서 간암이나 위암을 관리할 수 있게 해 주고 우리가 일상에서 접하는 양배추도 위, 대장, 폐암을 억제하는 역할을 합니다. 천연 원료만을 사용한 점이 인상적이고, 구성 핵심 원료 중 하나인 심황에는 쿠르쿠민이라는 물질이 함유되어 있어 암 발생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카레의 주요 요소로서 주식으로 먹는 인도인의 암 발병률이 미국의 1/3 수준이라는 결과를 봤을 때 확실히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다음에 명일엽이라는 약초를 이용해서 간암이나 위암을 관리할 수 있게 해 주고 우리가 일상에서 접하는 양배추도 위, 대장, 폐암을 억제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 외에도 마늘, 감초, 생강 등 항암에 좋은 부원료를 함유해서 배합을 했는데 갑상선암 식단보다 좋아 보였습니다. 흔히 접하는 무서운 암 종류 대부분을 예방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하니 갑상선뿐만 아니라 다른 장기에 대한 걱정도 함께 줄일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자연유래 원료만을 사용하여 제조했기 때문에 장기복용을 하고자 하는 계획에도 적합하여 직접 구매하고 바로 상품을 구매하였습니다. 만약 배송이 너무 느리다면 다른 것을 골라야 한다 결심한지 얼마 안됐지만 일주일 안에 도착해서 만족했어요. 그 외에도 마늘, 감초, 생강 등 항암에 좋은 부원료를 함유해서 배합을 했는데 갑상선암 식단보다 좋아 보였습니다. 흔히 접하는 무서운 암 종류 대부분을 예방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하니 갑상선뿐만 아니라 다른 장기에 대한 걱정도 함께 줄일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자연유래 원료만을 사용하여 제조했기 때문에 장기복용을 하고자 하는 계획에도 적합하여 직접 구매하고 바로 상품을 구매하였습니다. 만약 배송이 너무 느리다면 다른 것을 골라야 한다 결심한지 얼마 안됐지만 일주일 안에 도착해서 만족했어요.
누가 따로 챙겨주는 사람이나 말이라도 따끔하게 해주는 사람이 옆에 없어서 마음을 허락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영양제를 섭취하니 달라졌어요. 생각, 고민할 필요 없이 단 하루 용량 섭취만 하면 되기 때문에 너무 편했습니다. 지속적으로 섭취를 하게 되면 컨디션도 조금씩 좋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눈으로 직접 암세포가 죽어가거나 성장이 멈추는 것은 볼 수 없지만 충분히 도움을 받고 있는 것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체내에도 좋은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누가 따로 챙겨주는 사람이나 말이라도 따끔하게 해주는 사람이 옆에 없어서 마음을 허락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영양제를 섭취하니 달라졌어요. 생각, 고민할 필요 없이 단 하루 용량 섭취만 하면 되기 때문에 너무 편했습니다. 지속적으로 섭취를 하게 되면 컨디션도 조금씩 좋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눈으로 직접 암세포가 죽어가거나 성장이 멈추는 것은 볼 수 없지만 충분히 도움을 받고 있는 것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체내에도 좋은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갑상선암의 식단 부족을 프로시칸이 충분히 충족시켜 주기 때문에 매우 안심합니다. 좀 더 일찍 알았다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요즘은 나이에 상관없이 암 환자가 늘고 있는데 지금 건강하다고 만만하게 볼 것이 아니라 미리미리 관리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스트레스 관리, 운동, 식사 습관처럼 우리 몸의 건강을 결정하는 것은 다양하지만 다 잘 하기가 어렵다고 느끼신다면 영양제의 도움도 좀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갑상선암의 식단 부족을 프로시칸이 충분히 충족시켜 주기 때문에 매우 안심합니다. 좀 더 일찍 알았다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요즘은 나이에 상관없이 암 환자가 늘고 있는데 지금 건강하다고 만만하게 볼 것이 아니라 미리미리 관리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스트레스 관리, 운동, 식사 습관처럼 우리 몸의 건강을 결정하는 것은 다양하지만 다 잘 하기가 어렵다고 느끼신다면 영양제의 도움도 좀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메타웰 프로시칸 1병(1개월분) : 메타웰 【메타웰】메타웰 일본의 뛰어난 제품을 엄선하여 소개하는 건강/의료 분야 큐레이션 전문 회사 smartstore.naver.com 메타웰 프로시칸 1병(1개월분) : 메타웰 【메타웰】메타웰 일본의 뛰어난 제품을 엄선하여 소개하는 건강/의료 분야 큐레이션 전문 회사 smartstore.naver.com
